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5리터 콜라병
    페루:: Perú/일상 2006. 9. 26. 12:24

    감기기운이 돈다. 감기 걸리면 안되는데;;;;


    아침에 학원을 갈까..말까....백만번 고민하다가..문법수업을 빠질 수 없어 몸을 억지로 끌고 갔다.


    문법 수업만 듣고 일찍 집에 오려고 했는데, 오후가 되니 또 살아나고 있다.


    맨날 왜 이래 ㅡㅡ^


     


    Cultura시간에 Lima대학 방문.


    입구에서부터 신분 검사를 한다...학교 구경하기도 힘들다 ㅡㅡ;;;


     


    밖에서 보이던 투박한 모습과는 달리 내부는 꽤 예쁘다. 나무도 많고...공기가 틀리다..


    학비가 비싸서 정작 페루아노들은 다니기 힘들다는 곳.


    캠퍼스 잔디에 앉아 공부도 하고 수다도 떠는 학생들을 보면서 다시 학교 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기념품 파는 곳에서 학교 이름이 새겨진 잠바를 하나 구입했다.


    속이 따뜻하게 되어있어 리마에 있는동안 꽤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


    때 타지 말라고 카키색 노숙자 삘 나는 잠바로;; 모자 뒤집어쓰고 다니면 딱 현지인이겠다 ㅡ.ㅡ


     


    집에와서 나중에 이 옷 샀다고 했더니 까를라가 왜 리마대학것을 샀냐며 뭐라한다..ㅠㅠ


    까를라가 다니는 까똘리까대학과 리마대학은 한국의 고대-연대의 관계를 생각하면 된다.


    이크..내가 뭐 알았나...ㅎㅎ


     


    1.5리터짜리 콜라병을 본 적이 있는가...??



    친구들이 집에 왔다고...엄마가 가져다주신 음료수....


    아무생각없이 받아들었다가...무거워서 깜짝 놀랐다.


    실제로보면....더 크다...ㅡㅡ;


    이것땜에...다들 한참을 웃었다.

    '페루:: Perú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nueva cerveza....BARENA  (2) 2006.10.23
    Museo de la nación (국립박물관)  (0) 2006.09.26
    김치볶음밥 & 미역국  (2) 2006.09.26
    d?a de pap? (아버지의 날)  (0) 2006.09.26
    체육대회1  (0) 2006.09.2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