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ye~ my lens...
    일상/흔적 2005. 2. 7. 02:28



    벌써 일주일이 지났다.

    아직 눈이 피곤하고..가끔 초점이 안맞고..약간의 어지럼증도 있고..밤엔 빛 번짐이 있기도 하지만..

    저것들 없이 일주일을 지냈다.

    안경을 쓴지는 15년. 그중 소프트렌즈 5년. 하드렌즈 5년.

    안경이나 렌즈가 없이는 밤에 화장실조차 갈 수 없었다.

    책이나 모니터를 보려면 가시거리가 채 5센티도 안되었다.

    단 1분도 내게서 떨어지지 않았던 것들인데...이제 쓸모가 없어져 버렸다.

    언젠가 다시 필요하게 될지도 모르는 일이지만...

    시력이 -7디옵터라는 것도 수술을 위한 검사를 할 때야 처음 알았을 만큼..

    그냥 나는 평생 안경과 동침을 할 줄 알았다;;;;

    부작용이 심히 걱정됐었지만..안경없이 1년만이라도 지낼 수 있다면 좋아..라는 생각이었다.

    요새는 밖에만 나가면...멀리 있는 간판의 글씨를 읽는 재미로 다닌다.

    마치..처음 한글을 배웠을 때..나 읽을 줄 안다~ 라고 자랑하듯이..

    글씨를 깨우치는 것만큼이나 새롭게 보인다는 것은 기쁜 일이다..

    근데 웃긴 것은...안경없이 지낸 것이 며칠이나 지났다고..

    지금 보이는 것들이 마치 예전부터 볼 수 있었던 것마냥..너무도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있다는거다.

    원래는 이것도 안보였나??? 싶었을 정도로...간사한 인간.

    내가 쓰던 안경을 써봤다.

    토할 뻔했다;;;;; 도대체 이걸 어케 쓰고 다녔던거야;;;

     

    이제는 저것들과 안녕이다..야호!

    '일상 > 흔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 출근  (0) 2005.02.14
    네쌍둥이 모임  (0) 2005.02.11
    도전! 미션임파서블  (0) 2005.01.26
    오뎅바  (0) 2005.01.21
    눈이 왔다네  (0) 2005.01.18
Designed by Tistory.